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교에서 할만한플래시게임

학교에서 할만한플래시게임

구간을 나누어 특정구간을 넘어서면 출구가 열리고 이동하면 다음 레벨을 플레이 할수 있는 아발란처라는 학교에서할만한 플래시게임을 소개해봅니다.
닫힌 문을 열기 위해서는 보석을 먹어주어야 하는데 장애물로 인해 먹지 못할 경우에는 총이나 폭탄을 이용하면 되며 몇몇 레벨의 경우 머리도 써야합니다.

* 몸으로 부딪쳐 장애물을 쓰러트릴수 있다는 점도 꼭 알아두세요.

학교에서 할만한플래시게임의 조작은 마우스와 키보드로 초반 플레이시 상세히 나옵니다.







학교에서 할만한플래시게임의 시작화면으로 머리와 다리만 있는 귀여운 캐릭터가 펄쩍뛰는 배경입니다.
바로 시작은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면 되고 그래픽은 우측 하단의 H,M,L부분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왼편 하단의 첫번째 버튼은 세이브데이터 초기화이고 두번째 버튼은 만든이 정보입니다.





화살표키나 W/A/S/D키로 이동과 점프를 해서 여기저기 곳곳에 놓여있는 보물을 먹어치우면 됩니다.
보물을 먹게되면 상단의 게이지가 차오르게 되며 첫번째 별을 통과할때 다음 레벨로 이동하는
출구가 열리게 됩니다.물론 보석을 전부 다 먹고 출구로 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출구로 나가게 되면 위와 같은 결과화면이 출력되는데 별을 많이 받을수록 잘한것으로 여기시면 되며
현재 완료한 레벨을 닷 도전하고 싶으면 우측 상단의 되돌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현재 레벨은 왼편 상단에 표시되며 다음 레벨로 이동은 초록색 화살표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드디어 총이 등장하는데 마우스로 조준과 사격이 가능하며 위와 같이 화면에 총의 용도가 나오게 됩니다.
처음 나오는 총은 나무를 벨수 있는 총으로 나무구조물 안에 있는 보석을 먹기위해 사용을 해주면 됩니다.
총알갯수는 하단의 사각형 안에 표시되는점 알아두시고 잠시 멈춤은 우측 하단의 톱니를 눌러주면 됩니다.





총도 여러 종류가 나오는데 위와 같이 나무가 아닌 금속으로 만들어진 구조물의 경우 새로운 총을
이용해 무너트려야 합니다.오른쪽으로 가면 새로운 총이 나올텐데 획득을 한후 구조물쪽으로 점프해준후
사선으로 사격을 해서 내부에 있는 보석을 먹으시면 됩니다.참고로 사운드는 우측 하단입니다.





한번에 두개의 총이 등장할수도 있는데 상황에 맞게 사용을 해주면 되는데 총알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총의 특징을 알아보려면 위와 같이 클릭을 해주면 풍선 도움말로 총의 상세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총알이 없어 보석을 먹지 못할 경우도 있는데 그럴 경우는 몸통으로 지지대를 부딪쳐서 무너트리면 됩니다.
나무구조물의 경우 몇번이면 되지만 금속구조물의 경우는 시간이 좀 걸리수도 있습니다.
이런 시간 낭비를 방지하려면 최대한 총알을 아껴쓰셔야 한다는점 기억해두세요.





설치형 폭탄도 등장하는데 갯수도 많아 충분히 사용을 하셔도 되는데 각도와 세기를 조종해
클릭으로 발사를 해주시면 됩니다.옆에서 터져도 캐릭터에게는 피해가 없으며 왠만한 나무구조물의

경우 단번에 무너트릴수가 있을겁니다.다음에 소개할 끈끈이 폭탄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이전 단계에 설명드린 폭탄과 다른 모양을 하고 있는걸 볼수있는데 주위에 초록색 끈끈이가 있어
벽면에 붙을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조준과 발사는 역시나 마우스로 해주시면 되는데
은근히 유용하게 쓰일곳이 많은 아이템입니다.당연히 근처에서 터져도 캐릭터 피해는 없습니다.




위 레벨의 경우 허공에 보석이나 아이템이 있는데 처음 주어지는 폭탄을 가지고 점프를 하면서
폭탄을 아이템에 놓여져 있는 장소로 보내주면 됩니다.처음은 조금 어려운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몇번 시도해보시면 금새 능숙해질겁니다.


학교에서 할만한플래시게임을 이미지와 설명을 이용해 알아보았습니다.
총알만 잘 아껴서 플레이하시면 그리 힘들이지 않고 레벨을 클리어하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