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암살게임 - 어려운게임

암살게임 - 어려운게임

움직이는 톱니판과 닿으면 아웃되는 레이저광선 등을 피해 안전한 곳에서 쿨쿨 잠을 자고있는 왕을 쓰러트리는 암살게임, 어려운게임입니다.
레벨갯수는 다른 타이틀에 비해 많이 적은 편이지만 중간 이후의 높은 난이도 덕분에 클리어하기가 갈수록 어려워지는데 은근 짜증도 많이 날겁니다.

* 플레이횟수 제한은 없으면 아웃되면 바로 아웃된 레벨에서 시작입니다.

어려운게임의 조작키는 방향키 혹은 W,A,S,D키로 이동을 하고 스페이스바가 재시작입니다.








암살게임의 시작화면으로 영문제목은 더머더 오브 킹(The murder of king)으로 유명제작사인 Y8타이틀입니다.
플레이버튼을 눌러 레벨 선택화면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며 그 아래 헬프메뉴로 조작방법을 알수있습니다.
이미 설명드렸지만 초반엔 아주 쉬운데 후반으로 갈수록 꽤나 어려워지게 될겁니다.





레벨은 18개가 준비되어 있으며 첫번재 레벨부터 시작해서 차례차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이미 클리어한 레벨은 다시 들어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W,A,S,D키와 방향키를 이용해 이동을 해주시면 되는데 캐릭터는 걸어다니지 않고 공중을 날아다니는
방식입니다.왕관을 쓰고 잠을 자고 있는 왕한테 접근하면 레벨이 클리어됩니다.
우측 하단의 바로가기는 사운드 온/오프,현재레벨 다시하기,레벨 선택화면으로 이동하기입니다.





왕이 자고 있는 장소에 벽이 있어서 통과를 못하는 레벨인데 캐릭터를 움직여서 왼쪽 중간에 보이는
연두색 버튼을 눌러 벽을 열어주시면 됩니다.위 레벨의 경우 한번 눌러주면 계속 열린상태지만
앞으로는 물건을 이용해 버튼을 눌러줘야만 벽이 열리는 레벨이 계속 나오게 될겁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쇠침판을 피해 우측 상단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타이밍을 맞춰야 하며 한번에
통과할 생각은 하지 마시고 첫번째 장애물 통과후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구역으로
잽싸게 이동후 바로 위의 있는 쇠침판의 움직임에 맞춰 다시 올라가시면 됩니다.





버튼위에 물건을 놓아야 문이 열리는 레벨로 시작위치 천정 부근에 보이는 치즈에 접근해 치즈를 들고
오른쪽 연두색 버튼 위로 이동을 해준후 버튼 위에서 스페이스바를 눌러 치크를 떨어트려
버튼위에 올려주시면 됩니다.정확히 올려줘야 옆으로 안미끄러지니 세심하게 놓아주셔야 합니다.





치즈 2개를 바닥에 보이는 버튼 2개 위에 올려놓아 벽 2개를 열어주면 되는 레벨인데 치즈를 대충
떨어트려도 알아서 눌려지게 되니 너무 조심 안하셔도 됩니다.참고로 천정에 보이는 레이저에
닿으면 바로 아웃되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니 조심하시구요.





천정에 붙은 버튼을 눌러줘야 하는데 그냥은 절대안되고 치즈를 들고 우측 하단에 보이는 방울 위에서

스페이스바를 눌러 치즈를 떨어트리면 방울안에 치즈가 들어가면서 윗쪽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버튼이 눌려지는 도중에 양옆으로 방울이 이동할수도 있는데 그럴땐 무조건 스페이스바로 재시작해주세요.





방울 3개에 치즈 3개를 배치해 모든 버튼을 눌러 문을 열어주시면 되는데 그나마 쉬운 레벨로
오른쪽 부터 순서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혹시 모르니 레이저 조심하시구요.




왼편의 톱니판을 돌파하기가 꽤나 어려운데 서너번 도전하시다보면 대충 어떤 타이밍에 들어가야 하는지
감이 오게 될겁니다.참고로 대포알에 맞아도 아웃되지 않으니 굳이 피할 필요는 없습니다.



암살게임 - 어려운게임을 스샷과 설명으로 소개해보았습니다.
뒤로 갈수록 점점 어려워 지는데 라다보면 결국 모든 레벨을 깰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