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인용 축구게임 - 1대1축구게임하기

2인용 축구게임 - 1대1축구게임하기

원래는 11명이 뛰어야 하지만 한명만이 출전해 공을 드리블해서 상대편 골대까지 돌파후 슛을 날려야하는 2인용 축구게임, 1대1축구게임하기입니다.
제목에도 있듯이 혼자는 물론 둘이서도 가능하며 패스같은 복잡한 조작없이 그냥 볼을 가지고 전지만 해주면 되는데 스페이스바로 불꽃슛도 가능합니다.

* 초반엔 볼을 자꾸 빠트릴수 있는데 익숙해지면 잘 몰고 다니실 겁니다.

1대1축구게임하기의 조작키는 본문 맨아래 설명을 읽어보세요.








2인용 축구게임의 시작화면에서 스타트를 눌러주면 위와 같이 세이브를 방법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의 로컬 세이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왼쪽의 온라인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컬세이브를 눌러준후 슬롯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새로 하려면 NEW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새로 플레이를 시작하면 혼자서 할지 둘이서 할지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 마우스로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참고로 미리 조작 연습을 위해서라면 2인용을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플레이에 들어가기전에는 왼쪽 하단이 화살표를 눌러 이전 단계로 이동을 할수있습니다.





플레이 유형을 선택하는 화면인데 퀵매치는 본인이 원하는 팀을 선택하는 방식이고 토너먼트는 미리 짜여진
조별 팀매치로 플레이를 하는것으로 처음엔 퀵매치가 할만하며 능숙하다 싶을때 토너먼트로
해주시면 됩니다.랜덤매치는 무작위로 팀이 선택되서 플레이를 하는 방식입니다.





1인용의 경우 난이도를 선택할수 있는데 HARD로 갈수록 상대선수의 기술이 높아지기 때문에 처음 하는
분은 일단 EASY로 플레이해보신후 할만하다 싶으시면 미디움이나 하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팀을 선택하는 단계인데 팀이라고 할것없이 혼자서 싱글로 하기때문에 그리 큰 의미는 없습니다.
파란색 삼각형을 클릭해가며 팀을 선택해준후 가운데 보이는 플레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냥 플레이할때 구분하기 좋기 위해서라고 여기시면 되며 능력치 차이는 없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조작 방법을 알려주는데 조작키로 캐릭터를 움직여 공 근처로 가면 알아서 공을 툭툭
드리블하게 됩니다.슛은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해주시면 되는데 공이 그렇게 빠르게 날아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막을수 있을 정도로 공이 느리지는 않습니다.





필살기로 등장하는 불꽃슛인데 우측 하단의 축구공 모양이 활성화가 될때 스페이스바를 눌러주면
되며 엄청 빠른 속도로 날아가게 됩니다.중요한 순간에 쓰는데 좋으며 둘이서 할때도 당연히
적용되는데 2P의 경우 +키를 눌러주면 되며 다른 조작키 정보는 다음 화면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조작키가 잘 설명되어 있는데 키가 몇개 안되기 때문에 헷갈리는 경우는 없을겁니다.
PC나 콘솔타이틀인 위닝이나 피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그래도 어느 정도 감은 있어야겠죠.




사운드와 그래픽 등을 설정하려면 왼쪽 상단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 사운드는
볼륨조정없이 온/오프만 가능하면 그래픽은 저/중/고가 가능합니다.계속 플레이를 하려면
BACK를 눌러주시고 멈추고 시작으로 가려면 MENU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2인용 축구게임 - 1대1축구게임하기를 플레이스샷과 설명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조작법이 너무 간단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몰입도는 있으니 심심할때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