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학창시절 수업시간에 누구나 한번쯤은 시도해봤을 행동을 그대로 실감있게 옮겨놓은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수업진행중 선생님이 칠판에 필기를 할라치면 뒤에서 온갖 까부는 행동을 해야 하며 들키면 몽둥이 찜질이 시작됩니다.

* 안걸리겠다고 가만히만 있어도 시간이 줄게되니 부지런히 까불어야 합니다.

스페이스키 : 까불기 , Z키 : 아이템사용








무슨 의미인지 모를 우스꽝스러운 그림이 배경인 시작화면입니다.
추측해 보건데 왼쪽이 학생이고 오른쪽이 선생님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앞서 설명드렸듯이 스페이스키와 Z키를 사용하면 되고 플레이를 시작하려면 시작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국사 수업 시간인것 같은데 안경을 쓰신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가름침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는 동안 위쪽 붉은사각형으로 표시된 시간은 계속 가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칠판에 필기를 해야 까불수가 있는데 계속 말씀만 하고 계십니다.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에서 본격적인 까불기를 위한 순간이 왔습니다.
필기를 하는순간 이때다 싶은 교실안의 학생들이 단체로 까불고 있습니다.
돌아서서 까부는게 발견되면 좋지 않은 결과가 벌어지기 때문에 항상 긴장한 상태로 까불어줘야 합니다.
스페이스키와 혹은 Z키를 이용해 마구마구 까불어주세요.




결국은 낌새를 채셨는지 갑자기 돌어선 선생님이 까부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그 상황에서도 책을 놓지 않으시는걸로 보아 까부는걸 감시하려고 일부러 필기를 하신듯 합니다.
근엄한 목소리로 나와라고 짥게 말하시는데 왠지 왼손에 들고있는 몽둥이가 추후에 벌어질 사태를 예상하게 합니다.




까부느라 몸이 느슨해졌으므로 이제 어느정도 긴장을 주어야 하는데
몽둥이 찜질로 엉덩이를 마구마구 맞아주는게 그중에 최고중의 최고죠.
있는 힘껏 몽둥이를 내리치는 모습에 학생에 대한 선생님이 사랑이 느껴집니다.




다른학생들이 까불때 나홀로 범생이라고 가만히 수업만 듣고 있었다가 결국 이꼴이 되고 맙니다.
까불어야만 안지루해 지는데 너무 범생이로 있다가 지루해 죽고 말았습니다.
역시 남들 하는건 어느정도 다 따라해야하는데 말입니다.그냥 까불다가 들켜서 몽둥이 찜질이 받아들이는게 나을듯 합니다.




들키지 않고 까불면 까불수록 상단 녹색 게이지가 늘어나 고득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들키거나 혹은 지루해 죽을경우 종료가 되며 점수가 출력이 됩니다.
아래의  다시를 클릭해 까불기를 계속 할수 있습니다.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꽤 긴장감이 있고 학창시절이 추억을 느끼고 싶을때 플레이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