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래시야구게임 2

플래시야구게임 2

수비와 공격같은 정해진 룰 없이 오로지 배트를 힘차게 휘둘러 날아간 공으로 좀비들을 부숴야 하는 플래시 야구게임입니다.
투수가 던져 날아오는 공을 치는게 아니라 제자리에서 튀어오른 공을 그 자리에서 타이밍에 맞게 스윙을 하는 방식이 생소할수 있습닏.

* 열심히 좀비를 사냥후 벌어들인 돈으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플래시야구게임의 조작키는 알파벳 A와 S로 꽤 단순합니다.








플래시야구게임의 메인으로 야구공에 해골 그림이 각인된 모양과 타이틀이 꽤나 인상적입니다.
버튼이 여섯개가 있는제 그중 플레이 버튼과 그 밑에 보이는 사운드 버튼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운드의 경우 음향효과나 배경음악 구분없이 버튼 하나로 오/오프 되는 방식입니다.





왼쪽에 모자를 쓰고 배트를 들고 있는 사람이 주인공 캐릭터로 바로 앞에 눈금으로 공이 튀어오르면
휘두르기 즉 스윙키인 A나 S키를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캐릭터 밑에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히트 앵글를
보고 계시다가 가운데 위치해있을때 눌러주시면 되는데 위치에 따라 어떻게 되는지 꼭 확인해두세요.





방망이는 2개를 바꿔가면서 쓸수가 있는데 A키가 주로 쓰는 방망이에 배치하고 특수 방망이는
S키에 배치해 사용해주시면 됩니다.초반엔 주로쓰는 방망이 한개만 사용이 가능하며
플레이를 진행할수록 벌어들인 돈으로 강력한 성능의 특수 방망이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슬슬 걸어오는 좀비들은 모두 제거하고 나면 상점을 이용할수 있는데 오로지 방망이만 구입이
가능하며 왼쪽의 5개 중에 맘에드는 것으로 한개를 구입해 오른쪽 장착분에 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각각의 방망이 성능은 선택을 해주면 하단의 VALUES부분에 나오게 되니 참고하시구요.




구입을 원하는 방망이를 마우스로 선택을 하고 그대로 오른쪽에 있는 빈곳으로 드래그해
끌어주면 장착이 되며 각각의 방망이를 움직이는 즉 스윙하는 키는 바로 밑에 KEY로 표시가 됩니다.
처음부터 주어지는 방망이로는 후반으로 갈수록 도저히 감당이 안되니 꼭 특수 방망이가 필수있습니다.




방망이를 구입하고 장착을 해준후 우측 하단의 넥스트 버튼을 눌러주면 이번엔 캐릭터의 능력을 올려주는
단계를 보게 되는데 그냥은 안되고 하단에 표시된 넘버스 오브 업그레이드의 숫자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숫자가 있을 경우에는 +를 눌러주시면 되는데 초반엔 맨위의 파워를 올려주시는게 유리합니다.





운좋게 날아간 공이 좀비의 머리를 타격하게 되면 바로 쓰러트릴수도 있는데 몸통의 경우 여러발을 쳐내야
하기 때문에 꽤나 이득임을 알수 있습니다.일부러 헤드샷을 노려 스윙을 하려면 꽤 노력이 필요합니다.
업글에서 캐릭터 파워를 올리고 나서는 그 다음에 2번째나 3번째 공과 관련된 업글을 해주셔야 합니다.




얼음방망이로 바꿔준후 스윙을 해서 공을 날리니 맞는 순간 좀비가 잠시 멈추게 됨을 볼수 있습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방망이가 좋아도 스윙을 잘해서 공을 제대로 쳐내야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상황에 따라 방망이의 용도가 많이 달라지는데 해보시면 이해하실 겁니다.




이번엔 얼음방망이가 아닌 불망이를 이용해 공을 쳐냈는데 제대로 맞기만 하면 바로 불타오르고
타버리게 되는데 한번에 타지는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화염속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등장하는 좀비의 수가 많아지기 때문에 정신이 없으므로 정확한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침착하게 하는게 필수지만 좀비가 다가오면 어쩔수 없이 실수를 하게 되는데 그런 실수를 반복하게 되면
결국 좀비가 지척에 다가오게 되고 결국 좀비한테 공격을 당해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타이밍 그리고 상황에 맞는 방망이를 사용해야 클리어를 할수 있습니다.


플래시야구게임 2인 좀비 베이스볼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급해도 서두르면 타이밍을 놓칠수 있으니 정확하게 그리고 업글을 통해 클리어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