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맨땅에 헤딩식으로 정석대로 플레이하다가 클리어를 못보고 도중에 두손들고 포기하는 분들을 위한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입니다.
플레이 내내 에너지에 신경쓰며 아이들을 피해 도망다니던 과거는 잊어버리고 이제 마음껏 활개를 치셔도 문제없습니다.

* 굳이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그냥 체력걱정없이 마음껏 힘나는대로 싸워주시면 됩니다.

키보드 화살표키 : 이동 , A키 : 작은펀치 , S키 : 큰펀치







INSTRUDUCTIONS 눌러보면 본격적인 플레이전에 조작법을 알려주게 되는데
앞서 설명드렸듯이 조작은 화살표키와 A,S키를 이용하게 됩니다.
혹시나 잘 모르시면 위의 이미지에서 오른쪽 상단의 영상을 보시고 키를 알아두시면 됩니다.




화살표키를 이용해 이동시 연속으로 키를 눌러주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데
무슨 얘기냐면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키를 두번 잽싸게 눌러주면
위 이미지처럼 달리는 방양 반대쪽으로 먼지가 생기면서 빠르게 달리수 있게 됩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에서 아이들을 손으로 잡고 싶으면 아이들 근처로 가서 서있게 되면 알아서 잡게 됩니다.
잡은후에 펀치를 이용해 아이들을 물리치거나 내동댕이 칠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나 바이크에게 던져주게 되면 한번에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콤보의 경우는 작은펀치와 큰펀치를 교대로 사용하게 되면 발동이 되는데
콤보가 발동되면 위 이미지처럼 좌측하단에 콤보 메시지가 나오고 콤보가 적용된 횟수가 나오게 됩니다.
분노모드일때 사용해주면 더울 효과적으로 아이들을 제압할수 있게 됩니다.




작은펀치와 큰펀치를 동시에 눌러주게 되면 평상시에는 안보이던 아이템을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펀치보다는 위력이 좋지만 아무래도 속도가 느린편이라 역공을 안당하게 주의해서 사용해주어야 합니다.
일대일로 붙는 상황에서 그나마 효과적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좌측상단을 보시면 캐릭터 밑에 체력게이지와 함께 주홍색 게이지가 보이는데
일종의 광폭모드로 게이지가 있는동안 공격력이 평상시보다 몇배는 세져 왠만한 아이들은
한방에 혼내줄수 있습니다.공폭모드로 공격을 당하게 되면 위 이미지처럼 아이들이 까맣게 됩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에서 주변에 있는 가스통이나 휴지통등을 들어 던질수도 있는데
가스통이나 휴지통 뒷쪽에 서서 A키를 눌러주면 물건을 잡아올릴수 있게 되며
한번 더 A키를 눌러주면 물건을 던질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대로 이동키를 잽싸게 두번 누르게 되면 빠르게 이동하게 되는데
빠르게 이동중 작은펀치나 큰펀치를 눌러 공격도 할수 있습니다.
특히 도망가는 아이들을 물리칠때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축구공 근처로 가가게면 자동으로 발에 붙게되 드리블이 가능해지고
작은펀치나 큰펀치키를 눌러 축구공을 세게 차버릴수도 있습니다.
테스트삼아 드리블하다가 축구공을 차보시면 의외로 재미가 있다는걸 느끼실겁니다.




축구공과 마찬가지로 농구공도 근처에 가게되면 자동으로 얻게 되는데
축구와는 달리 땅에 튀키면서 이동을 하게 됩니다.역시 펀치키를 이용해 아이들에게 던질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구급상자는 체력아이템이지만 필요가 없다는건 아실겁니다.




가스통을 들어 던지게 되면 폭발을 일으키는데 많이 모여있는곳에 던지면 한꺼번에
아이들을 물리칠수 있습니다.다만 휴지통이나 가스통을 들게되면 이동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게 되니
이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를 이미지아 설명을 통해 소개해보았습니다.
그동안 체력이 모자라 도중에 누우신 분은 이 기회에 눕지않고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