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라맥스

솔라맥스

행성의 궤도를 돌고있는 전투기로 주변에 위치한 다른 행성을 점령해나가는 스펙타클 분위기의 솔라맥스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행성에서도 전투기를 출동키겨 다른 행성을 점령할수 있기때문에 빠른 판단과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 처음엔 뭐가 뭔지 몰라 헤맬수도 있지만 몇판 하다보면 아! 이런거구나 하실겁니다.

마우스








저멀리 성운이 보이고 푸른빛이 감도는 광활한 우주가 배경인 시작화면입니다.
행성 3개가 보이는데 파란쪽이 우리편 붉은쪽이 나쁜편이 되겠습니다.
하단에 있는 메뉴를 짧게나마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단 메뉴에서 Medals를 클릭하게 되면 위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해당 이미지 아래에 있는 설명된 조건을 만족했을때 활성화가 되며 일부러 조건에 맞추려고
플레이할 필요없이 하다보면 그냥 만족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솔라맥스의 옵션을 알아보기 위해 아래의 Options를 클릭하게 되면
사운드 볼륨이나 배경음악의 볼륨을 조정할수 있고 전투기가 움직인 흔적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제작한 사람들에 대한 정보가 출력이 됩니다.




레벨을 선택하는 화면에서는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것처럼 글자가 활성화된 레벨만 플레이가 가능하며
레벨을 클릭하게 되면 우측에 선택한 레벨의 우주지도를 미리보기 할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이 세가지 난이도 중에 선택해 클릭해 주면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플레이 시작화면으로 우측에 보이는 파란전투기가 돌고있는 행성이 내가 조종해야 하는 행성입니다.
내가 조종하는 행성을 클릭후 점령하고자 하는 행성으로 드래그 해주고 마우스 클릭을 떼게 되면
돌고있는 전투기가 점령하고자 하는 행성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위 화면은 전투기를 이주시키는 모습으로 전투기가 이주할수록 행성의 둘레에
파란테두리가 생기게 되며 완전한 원이 되면 점령을 완료한 겁니다.
잘 모르겠다 싶으면 전투기 바로위에 쓰여있는 Replay Tutorial를 클릭해 조작법을 익힐수 있습니다.




다른 행성을 점령하게 되면 클리어가 되면 최종결과가 나오게 되는데
아군 전투기의 수, 전투중 엃게된 전투기 수, 적의 전투기 잃은 수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레벨을 다시 도전하고 싶으면 Restart를 클릭하면 되고 다음 레벨로 가고 싶으면 Continue를 클릭하면 됩니다.




솔라맥스에서 두개의 행성에서 다른 행성으로 전투기를 이동시키는 방법입니다.
내 행성을 먼저 클릭후 마우스 드래그로 다른 행성과 연결시킨후 점령하려는
행성으로 다시 마우스 드래그를 해준후 클릭을 놓게 되면 양쪽 행성에서 전투기가 이동하게 됩니다.




내 행성에서 여러 행성으로 전투기를 보내 점령하는 방법입니다.
내 행성을 클릭후 점령하려는 행성으로 드래그하는 과정을 행성마다 반복해주면 여러 행성으로
전투기를 보낼수 있습니다.



 
이전 과정을 적용해준 모습으로 내 행성에서 두개의 행성으로 전투기를 보내 점령하는 스샷입니다.
두개의 행성으로 보낼때는 양쪽으로 보낼것인가 아니면 한쪽을 먼저 점령후
나머지 한쪽을 점령할건지를 잘 생각해 두셔야 합니다.




적의 행성도 다른 행성을 점령하기 위해 전투기를 보내는 모습으로
레벨마다 적의 패턴이 달라지므로 그때그때 상황을 파악해 전투기를 보내서
다른 행성을 점령해야 합니다.


솔라맥스에 대해 이미지와 설명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해보시면 조작법은 금방 익힐수 있을거라 생각되니 무조건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