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끼게임

토끼게임

애꾸눈의 귀여운 하얀 토끼가 여기 저기서 물밀듯이 공격해오는 손가락을 물리치고 깃발을 점령해야 하는 토끼게임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깃발을 차지하거나 혹은 레벨 게이지가 차게 되면 업그레이드를 할수있고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시켜 보다 원활한 전투가 가능해집니다.

* 플레이를 일시적으로 멈추고 싶을때는 우측하단의 PAUSE버튼이나 UPGRADE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ADWS키 : 이동하기 , 마우스클릭 : 총쏘기







귀여운 하얀 토끼가 정면을 응시하며 권총을 겨누고 있는 시작화면입니다.
플레이를 바로 시작하려면 PLAY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작할수 있는데
그전에 Achievements와 물음표 버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chievements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 이미지처럼 목표달성 목록이 뜨게 되는데
목표밑에 완료에 관한 설명이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일부러 달성하려고 힘슬 필요는 없고 플레이 하다보면 자연스레 달성하게 됩니다.




토끼게임의 시작화면에서 물음표를 클릭하게 되면 플레이 조작법이 그림과 함게 설명되어 나오게 됩니다.
이동은 키보드로 쏘기는 마우스로 하면 되고 깃발을 점령하게 되면 포인트를 얻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함정아이템의 경우 돈을 모아 구입해야 합니다.




레벨을 선택할수 있는 단계인데 처음 하시는분은 왠만하면 EASY로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의외로 어렵기때문에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나머지 난이도를 선택해주는게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플레이 시작되면 깃발의 위치를 파악해 깃발로 가서 서있게 되면 깃발게이지가 올라가게 됩니다.
좌측의 current wave는 출현할 손가락정보이고 손가락과 한꺼번에 싸우고 싶을때는 우측의 NEXT WAVE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 위의 스피커를 눌러주면 소리가 안나오게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지면 우측의 업그레이드라는 글짜가 반짝이게 되며 클릭하게 되면
업그레이드를 할수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차례대로 스피드,공격력,발사비율(연사속도)입니다.
앞서도 설명드렸지만 플레이를 일시 멈추고 싶을때 사용해도 됩니다.




손가락이 공격을 받아 체력이 떨어졌을때는 적십자 마크위에 서있게 되면
천천히 체력이 차오르게 되는데 차오른는 속도가 느리니 시간날때마다 채워두는게 좋습니다.
체력이 보충되는 동안에는 몸에 노란테두리가 돌아가게 됩니다.




토끼게임에서 돈이 어느정도 모이면 지뢰를 설치할수 있는데 사용방법은 오른쪽에서
지뢰를 끌어다 땅바닥에 놓기만 하면 됩니다.
위의 지뢰는 폭발지뢰로 적들이 뭉쳐서 올때 설치해두면 한꺼번에 물리칠수 있습니다.




얼음아이템의 경우 폭발지뢰와 마찬가지로 설치해주면 되는데
손가락이 지뢰를 밟게되면 위 이미지처럼 꽁꽁 얼어서 움직이지 못하게 됩니다.
얼어있을때 손가락을 공격해도 물리칠수 있는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다이너마이트의 경우 밟으면 터지는게 아니라 땅바닥에 설치후 2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터지게 되니 손가락의 움직임을 보고 적당한 순간에 놓아두면 효과적으로
많은 수의 손가락을 물리칠수 있습니다.




독아이템의 경우 밟게되면 지속적으로 체력이 깍이게 되는데
앞서 설명드린 3개의 아이템보다는 그다지 많이 사용하게 되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돈을 더 모아 다른 아이템을 한번 더 사용해주는게 좋을듯 합니다.


토끼게임에 대해 짧게나마 설명을 드려보았습니다.
손가락보스는 체력이 높으니 잘 피해다니면서 총과 지뢰등의 아이템으로 공격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