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럭쌓기게임

블럭쌓기게임

웃는 표정을 짓는사각형, 삼각형, 원 등의 다양한 도형을 균형을 맞추어 쓰러지지 않게 세워야 하는 블럭쌓기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제대로 쌓는 정해진 방법은 없고 무조건 도형들이 넘어지지만 않게 하면서 전부 세운후 10초만 버티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 팁이랄건 없고 시간제한이 없으니 상단에 나오는 도형을 살펴보고 미리 어떻게 쌓아야 하는지만 염두해 두시면 됩니다.

마우스만 사용하면 됩니다.







다양한 모양의 도형들이 쓰러지기 일보직전인 아스아슬한 장면이 배경인 시작화면입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원제목이 슈퍼스태커(super stacker)입니다.
바로 플레이하려면 제일 위에 있는 Play Game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단에 일렬로 보이는 도형들이 차례대로 순서대로 나오게 되는데
상단의 흰색배경으로 둘러쌓인 도형이 현재 선택된 도형을 의미하며
그 밑의 숫자는 도형의 넓이인데 플레이하면서 항상 염두해 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레벨1은 볼것도 없이 그냥 순서대로 차곡차곡 올려놓기만 하면 안정적으로
넘어지지 않게 되는데 준비운동을 위한 레벨에 해당하니 높은데서도 떨어트려도 보고
반동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보는것도 좋습니다.




블럭쌓기게임은 무조건 올려놓기만 하면 되는게 아니고 모든 도형을 전부 올려놓은후에
좌측 상단에 나타나는 시계에서 시계바늘이 한바퀴를 도는 동안 넘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대략 10초 정도인데 10초가 1분으로 느껴지는 레벨이 앞으로 많이 등장하게 될겁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그냥 마구잡이로 올려놓지 말고 상단에 나오는 도형의 갯수와 넓이를
꼼꼼이 파악후에 올려놓아야 하는데 위 레벨은 맨 마지막에 12M짜리 대형 사각형이 나오게 됩니다.
앞에 8개의 사각형이 있으니 반드시 좌우로 짝수개로 놓아야 되겠죠.




위 이미지처럼 쌓아야 하는데 만약 갯수나 길이를 파악안하고
혹시라도 양옆을 홀수개로 올리게 되면 그냥 무너지는 상황을 보게될 겁니다.
위 방법 말고도 작은사각형을 정사각형모양으로 올려놓는 방법도 있습니다.




위 레벨은 원형이 나오는 레벨인데 원형도 지름이 표시되어 있으니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만약 원형의 지름을 고려하지 않은채 맨위의 작은 사각형의 간격을 좁게 해두었다면
올려놓는 순간 원형이 밑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어떻게든 올려두고 10초만 견디면 되는데 위 이미지처럼 불안하게 올려놓게 되면
10초를 기다리는 순간이 굉장히 길게 느껴질겁니다.
해놓고도 무슨생각으로 저렇게 올려두었는지 모르겠네요.참 불안불안합니다.




블럭쌓기게임의 두번째 레벨과 비슷한 모양으로 나오게 되는데 두번재 레벨처럼 네개를 세로로 세워두고
맨위에 큰사각형을 올려놓게 되면 반동이 심해져 그냥 넘어지게 됩니다.
사각형이 크면 큰만큼 반동이 커지게 되니 항상 길이를 확인해 주는게 좋습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레벨로 8개이 원형을 상단의 삼각형에서 잽싸게 떨어트린후
마지막 사각형으로 아래에 위치한 삼각형에 놓아 원형과 사각형이 밑으로 떨어지지 않게
해주어야 합니다.올리는것 뿐만 아니라 밑으로 떨어지는것도 막아 주어야 하네요.




레벨을 진행할수록 나오는 순서도 불규칙하고 도형도 마구잡이로 나와서 점점 어려워지게 됩니다.
위 이미지도 즉흥적으로 해본건데 살짝 불안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보입니다.
그래도 10초후 클리어 하게 되니 기분은 좋네요.




아래 작은 원형을 지렛대 삼아 역삼각형 모양을 만들어준후 나머지 도형들을 올려놓으면 되는데
위 레벨도 역시나 즉흑적으로 쌓은거라 보기에 위태위태해 보입니다.
우측 하단에 현재 레벨과 총 레벨이 보이는데 현재 8번째 레벨이네요.


블럭쌓기게임을 그림과 간단한 설명으로 소개해보았습니다.
처음에도 설명드렸지만 정해진 규칙은 없고 오로지 도형을 올려두고 제한시간만 견뎌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