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날리기

사람날리기

마리오 짝퉁 콧수염 아저씨가 대포알 대신 직접 대포에 들어가 발사되어 공중을 향해 멀리 날아가는 사람날리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날아가서 거리로만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아닌 공중이나 땅바닥에 놓여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먹어 더 많은 점수를 얻을수 있습니다.

* 점수를 많이 얻어야 스테이지 완료후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마우스 : 각도와 파워을 조정
키보드 A,D : 비행시 각도조정
키보드 E키, 스페이스바 : 아이템사용으로 특수비행 가능







짝퉁 마리오아저씨가 정면을 향해 무섭게 날아오고 있는 시작화면입니다.
우측 하단의 두개의 버튼은 각각 효과음과 배경음윽을 끄거나 켤대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플레이를 시작하려면 START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ACHIEVEMENT는 플레이중 특정목표를 완수할경우 컬러로 변하게 되는데 완수후에는 돈이 지급됩니다.
바로 밑의 MONSTER COLLECTION은 대포뒤에서 대포를 조정하는 몬스터인데 플레이중 얻게 됩니다.
우측상단의 붉은색사각형으로 표시된 부분은 업그레이드 목록입니다.




사람날리기에서 대포알을 발사하는 방법은 두개의 단계를 거치는데 첫번째가 각도이고
두번째가 파워조절로 각도의 경우는 붉은색점이 원하는 위치에 왔을때 클릭해주면 되고
파워조절은 우측에 보이는 게이지의 높이에 따라 결정되는데 원하는 파워에 위치해있을때 클릭해주면 됩니다.




대포를 한번 발사후 위 이미지처럼 결과가 나오게 되는데
붉은색으로 표시한 부분처럼 거리나 체공시간 그리고 비행중 얻게된 아이템으로 결정됩니다.
다른거 필요없고 무조건 공중에서 오래 머물수록 좋습니다.




특정목표을 완수하게 되면 ACHIEVEMENT 목록이 컬러로 변하게 되는데
마우스를 컬러로 변한 부분에 올려놓으면 위 이미지처럼 해당목표을 완수했을 경우의
포상금 비슷한 돈을 얻게 되며 어려운 목표일수록 더 많이 얻을수 있게 됩니다.




좌측의 업그레이드는 원하는 업글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위 이미지처럼 비용이 표시된는데
해당 비용만큼 돈이 있어야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같은 항목을 여러번 업글을 할수가 있는데 단계가 높아질수록 비용도 더 많이 들게 됩니다.




맨몸으로 날아가는 것보다 위 이미지처럼 날개를 달면 더 멀리 더 높이 날수가 있습니다.
비행중 우측상단에 키보드키가 나타나면 특수한 비행이 가능하다는 표시로 해당 키보드키를 클릭하면
바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비행중 상승과 하강을 조정하는 키는 키보드의 A키나 D키입니다.




사람날리기에서 특수비행으로 날아가는 장면으로 위 이미지의 경우 E키를 눌렀을 경우입니다.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하면 좋겠지만 상단의 분홍색사각형으로 표시한 게이지 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날아가은 동안에 최대한 많은 아이템을 먹어주는게 좋습니다.




이번엔 스페이스키를 눌렀을때의 장면으로 스페이스키을 클릭하게 되면
불안정한 비행을 좀더 안정적으로 비행을 할수있게 됩니다.
우측하단에 보이는 대포알같이 날아가는 비행체에 충동하게 되면 더 오래 비행이 가능해집니다.




앞서 언급한 날개를 다는 방법은 각도나 아이템 혹은 업그레이드와는 상관없이
파워게이지가 붉은색으로 표시된 최상단에 있을때 클릭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날개가 장착됩니다. 플레이 하다보면 날개 얻는건 일도 아니게 될겁니다.




날개가 제대로 장착되면 파랗게 질린 짝퉁아저씨가 정면을 향해 날아오는 장면으로
알수가 있고 뒤이어 등에 날개가 장착되 하늘을 날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을겁니다.


사람날리기을 이미지와 설명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날개만 달면 멀리 날아갈수 있고 멀리 날수록 돈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지는것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