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레쉬맨게임하기

후레쉬맨게임하기

머리엔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상하 유치한 복장으로 적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는 후레쉬맨게임하기로 휴일을 재미있게 보내세요.
그냥 보기에 유치할것 같지만 은근히 재미있고 특수기술이나 변신기술이 있어 나름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없이 공격과 점프 그리고 변신만 제대로 해주면 잼나게 플레이하실수 있을겁니다.

설명의 조작법 부분을 보시면 됩니다.







파란색 배경에 붉은글자로 제목이 쓰여져 있는 초단순한 시작화면입니다.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플레이시작, 스테이지선택, 키설정, 설정, 조작설명입니다.
하나하나 눌러보면서 확인을 해보는데 바로 시작하려면 맨위의 플레이시작을 눌러주면 됩니다.




스테이지 선택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스테이지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플레이하고 싶은 스테이지를 클릭하면 바로 시작되고 선택한 스테이지의 그림에 나오는 캐릭이
최종 보스가 됩니다.이전 화면으로 가려면 오른쪽의 タイトルヘ를 눌러주면 됩니다.




키설정을 클릭하게 되면 플레이시 조작키를 설정을 할수 있는데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공격, 필살기, 변신, 점프, 좌우이동키이며 해당키를 클릭하고 원하는 키도드 자판을 눌러주면
눌러준 자판으로 키가 변경됩니다.원래대로 변경하려면 붉은색테두리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설정버튼을 누르게 되면 플레이이외의 설정을 할수 있는데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화질, 소리 유/무, 공격시효과, 득점표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원래대로 돌아가려면 역시나 붉은사각형으로 표시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조작설명을 누르게 되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수 있는데 좌측이 조작키 설명이고
우측이 일반공격, 필살기 , 변신, 방어, 공격변경, 최후의 필살기에 대한 설명입니다.
일반 공격의 경우 한번의 공격으로 몇번의 연속기가 되는지 설명되어 있는데
빨간색캐릭의 경우 3회, 파란색캐릭의 경우 4회, 노란색캐릭의 경우 2회, 로봇으로 변신시 3회입니다.




후레쉬맨게임하기에서 필살기의 경우 SP를 소비하게 되며 필살기1은 x키를 누르면 되고
필살기2는 화살표아래키와 x키를 점프필살기는 점프중에 x키를 누르며
대쉬필살기는 대쉬중에 x키를 누르면 되고 샷은 적과 거리를 두고 x키를 누르면 됩니다.




변신은 c키를 누르면 되는데 로봇이외에 해당하며 SP를 소비하게 됩니다.
화살표 아래키를 누르면서 변신을 하게되면 SP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방어의 경우는 로봇의 경우에 해당하며 c키를 누르면 됩니다.




공격변경는 c키를 누르면 되는데 일반공격의 종류를 변경하게 됩니다.
최후의 필갈기는 보스가 죽기직전 잽싸게 c키를 두번 누르면 되는데
최후의 필살기를 사용해야 보스를 쓰러트릴수 있습니다.




플레이화면인데 우측상단의 게이지에서 빨간게이지는 캐릭터 체력을 의미하며
바로 아래에 있는 노란색 게이지는 필살기나 변신할시 필요합니다.
노란색 게이지는 공격에 성공할 경우 계속 차오르게 됩니다.




적와 거리를 두고 필살기를 날리는 모습인데 빨간캐릭의 경우 펜싱처럼 연속으로
상대를 찌르게 됩니다.캐릭마다 필살기가 다르니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사용을 해주어야 합니다.
총을소는 적은 점프를 한후 근접해 공격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빨간캐릭, 파란캐릭, 노란캐릭이 모두 나온 화면입니다.
거북이 보스의 경우 미사일 쏘기만 조심하고 점프만 잘해주면 왠만하면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후레쉬맨게임하기을 이미지와 설명을 통해 간단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일본어을 대충 번역해서 조작법을 설명드려 미흡할수 있으니 직접 실전에서 익히시는 편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