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인용 플래시게임

2인용 플래시게임

키보드를 이용해 친한 친구와 둘이서 혹은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전투액션 장르인 다시말해 2인용이 가능한 플래시게임입니다.
컴 한대로 4명까지 가능하며 단순하게 무기 하나로 싸운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무기가 나와 제법 흥미 진진한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 4인용까지 된다고 했지만 솔직히 2인용까지가 플레이하기에 딱 좋습니다.

설명 참조







처음 시작하면 위와 같이 기괴한 배경에 캐릭터 둘리 총질을 하는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걸 알수있는데 하단의 Credits,More games,Gun mayhem1만 빼놓고 설명드립니다.
우선 커스텀게임(custom gam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스트맨 스탠딩부터 젝팩까지 7개의 방식이 있고 오른쪽에 각 방식의 설명이 있습니다.
플레이방법은 모드를 선택후에 우측하단의 continue라는 녹색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버튼을 누른후에 1,2인용을 선택후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challenges 모드는 맘에 드는 트레이닝 메뉴중에 하나를 골라 들어간후 표적을 맞추는 방식으로
플레이 방법은 좌측에서 무기를 고른후 하단의 녹색사각형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총알이 떨어지면 다시 스폰되는 총을 집어 사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weapon library모드는 권총,기관총,저격총 등의 각종 총기중에 하나를 골라 테스트하는 모드로
상단에서 총기류를 골라준후 다시 하단에 나오는 세부 무기를 선택한후에
아래에 보이는 빨간색사각형으로 표시된 test weapon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전 단계에서 골라준 무기를 가지고 공격을 안하는 더미 캐릭터를 향해 사격을 해주면 됩니다.
화면이 위아래로 움직여 이전 메뉴로 나가는 곳이 어디인지 모르는 수가 있는데
그럴때는 가볍게 키보드의 ESC키를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2인용 플래시게임에서 options를 누르면 앞서 설명드린 조작키에 대한 설정을 할수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4개의 그림이 1~4인요에 해당하는 키이고 하단의 3개의 설정은
그래픽품질과 배경음악 그리고 사운드를 끄거나 켜는 버튼입니다.




campaign을 클릭하면 튜토리얼부터 마지막 final test까지 플레이할수있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차례대로 튜토리얼부터 해주시면 되는데 굳이 할필요는 없고 플레이방법을
익히고 싶은 분들만 단계별로 플레이해보시면 되겠습니다.




2인용을 설정하는 방법은 각 모드별로 위와 같이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면
상단에 보이는 분홍색사각형으로 표시된 clear slot버튼을 눌러 캐릭터를
생성해주면 되고 상세설정에서 색상과 얼굴, 모자등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총기뿐만 아니라 폭탄을 이용할수 있는데 x키를 눌러주면 폭탄을 떨어트리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후에 폭탄이 터지게 됩니다.
폭탄에 본인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조심해서 배치해 주는게 좋습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새로운 무기가 나오게 되는데 위와 같이 노란상자가 새로운 아이템에 해당합니다.
총알은 계속 나가는게 아니고 제한되어 있으니 새로운 아이템이 나오기 전까지 아껴쓰는게 좋습니다.




둘이서 할때 즉 2인용일때는 하단에 두개의 캐릭터정보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붉은색숫자가 플레이횟수이며 0이되면 패배하게 됩니다.
총에 맞았을때 뒤로 밀리게 되니 밀리지 않게 조작을 잘해주는데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2인용 플래시게임을 모드별 스샷과 설명으로 간단히 소개해보았습니다.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총에 맞으면 뒤로 밀려 밑으로 떨어질수 있으니 조종을 잘해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