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싱게임

자동차경주게임

자동차경주게임

레이싱경주인 F1과 비슷한 차량과 트랙을 골라 레이스를 펼치는 자동차경주게임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귀엽게 생긴 차량으로 레이스 완료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부품성능을 향상시켜 주행능력을 향상시킬수있습니다.

* 플레이시 아래의 작은맵을 보면서 미리 코너링을 예상하면 보다 나은 성적을 얻을수 있습니다.

키보드 화살표키 : 주행
스페이스바 : 차량 도로위에서 재시작
키보드 X,N : 부스트








플레이전 트랙선택화면입니다.잠겨진 트랙을 열기위해선 레이싱모드에서 3등안에 들어야 합니다.
아래의 헬프버튼을 클릭해 조작법을 확인해봅니다.




화살표키 또는 w, a, s, d키가 전진,좌로,브레이크,우로이고
부스터가 있을때 x키 또는 n키를 눌러 순간적으로 스피드를 눌릴수 있습니다.
스페이스키는 플레이중 잔디밭이나 차단막에 부딪쳐 경주로로 가는 시간이 걸릴때 눌러주면 바로 경주로로 이동하게 됩니다.




맨위의 Race버튼이 경주시작을 위한 버튼이고 Practice버튼은 연습주행을 할수 있는 버튼이고
Upgrade는 레이스완료후 얻게되는 돈이 있을때 엔진이나 브레이크등의 업그레이드로 가는 버튼입니다.




현재는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해도 분홍색으로 표시된 곳의 돈이 없어 업그레이드를 할수없습니다. 
자동차경주게임에서 업그레이드를 할수있는 부품은 차례대로 엔진,부스트,브레이크,다운포스,그립등입니다.
다운포스는 보다 노면에 밀착해 달릴수 있어 코스이탈을 줄여주고 그립은 타이어마찰력 업그레이드로
주행성능을 향상시켜 줍니다.




3등안에 들어야 다음 트랙에 도전할수 있습니다.
돈이 모아졌으니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모은돈이 5K이니 부스트와 브레이크,그립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한가지씩 업그레이드한후 레이스를 한뒤 취향에 맞는 주행타입을 골라 적합한 업그레이드를 하면 됩니다.


자동차경주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리 코너 예측하는거 잊지마시고 코너링할때 트랙보다는 상대차량을 따라가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