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싱게임

강아지키우기게임

강아지키우기게임

애완견에게 밥도주고 운동도 시키고 목욕도 시켜 건강하게 돌보는 강아지키우기게임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딱봐서는 한가하게 플레이해도 될것같지만 정신없이 돌봐주어야 애완견이 건강하게 자랄수 있습니다.




마우스 클릭으로 조작







강아지에게 필요한 것이 파란색사각형으로 표시된 것처럼 머리위에 나타나게 됩니다.
위 이미지에서는 현재 목이 마르니 물을 주라는 얘기입니다.
아래 보이는 물그릇을 잽싸게 클릭해줍니다.




강아지가 물을 먹고 있습니다.
시간이 살짝 소요되는점을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아래 보이는 배고픔,피곤함,더러움,목마름,행복함,응가하기 게이지가 80%가 넘게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됩니다.




아래 파란사각형으로 표시된 것처럼 목마름에 해당하는 게이지가 채워진게 보이실겁니다.
요령을 알려드리자면 물을 먹고있을때 밥그릇을 미리 클릭하고 있으면 물을 다먹고나서
바로 사료를 먹으러 밥그릇으로 달려가게 됩니다.
이렇게 해야 시간을 아낄수 있습니다.




강아지키우기게임의 레벨2에서부터는 기존 게이지밑에 새로운 3개의 게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게이지는 바로 옆에 보이는 3개의 그림을 클릭하면 미니게임을 통해서 채워넣을수 있습니다.




주인을 알아맞추는 게임으로 처음에 주인모습을 보여주고 이러저리 움직여 주인의 뒷모습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왼쪽을 보면 검은색으로 보여지는 이미지에 해당하는 물건을 잔디밭에서 찾아 클릭해주면 됩니다.
처음엔 좀 헷갈리지만 자구 하다보면 금방 찾을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주인이 공을 던지면 공을 잡기만 하면 되는데 좀 어렵습니다.
이런 미니게임에서도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게이지가 줄게 되므로 빨리 해주셔야 합니다.


강아지키우기게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정신없이 돌바줘야 애완견이 성견이 되니 타이밍 놓치지 마시고 재빠른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