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싱게임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건물부수기 게임하기

구조물 기둥에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후 철거하는 건물부수기 게임중의 하나인 데몰리션시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초반엔 대충 설치해도 철거가 되지만 나중엔 설치순서를 미리 계산하지 않으면 낭패를 보게 될수 있습니다.

* 상당이 중독성이 강하니 시간 넉넉할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마우스로 조작







게임시작후 건물을 고르는 단계인데 철거하기 어려운 건물일수록 상금을 많이 줍니다.
5개중에 한개를 클릭해줍니다.




아래 파란사각형으로 표시된 숫자는 다이터마이트의 갯수입니다.총 5번을 설치할수 있다는 얘기로
설치는 바로 위 파란사각형으로 표시된것처럼 건물의 기둥에 마우스 클릭하면 설치가 됩니다.




다이터마이트를 제거해 다른 위치에 설치하고 싶을때는 다이너마이트에 마우스를 올려놓아 '-'표시가 나올때
클릭해주면 설치된 다이터마이트를 제거할수 있으며 다른위치에 설치할수 있습니다.




건물부수기 게임에서 주어진 5개를 모두 사용해 건물의 기둥에 다이너마이트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5개를 전부 사용해서 아래 숫자가 0이된것을 볼수있습니다(다이너마이트갯수는 레벨마다 달라집니다)
폭파를 위해 오른쪽의 BOOM 이미지를 클릭해줍니다.




폭파순서는 멋대로 진행되는게 아니라 설치순서로 폭파됩니다.
초반엔 순서를 맘대로 해도 철거하는데 문제가 없지만
레벨이 높아질수록 순서를 잘 생각해서 설치하고 폭파해야 철거가 가능합니다.




완료조건은 철거된 잔해가 파란색 점선 아래에 위치해 있으면 됩니다.




툴박스는 다이너마이트를 개조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위의 본홍색사각형으로 표시된 것처럼 3이라고 쓰여있는 다이터마이트는 3개를 합친 다이너마이트를 만들어주는것으로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돈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3개짜리를 한개설치후 모습입니다.
3개를 한개로 만들었기 때문에 아래 파란색으로 표시된 숫자가 2개인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현재 3개짜리롤 설정됐기 때문에 더이상 설치가 불가능한것처럼 보이지만
툴박스를 다시 클릭후 한개짜리로 바꾸면 두개를 설치할수 있게 됩니다.


건물부수기 게임의 하나인 데몰리션시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이너마이트 왕창 설치해놓고 나중에 폭파되는 장면이 재미있으니 궁금하신분은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