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판기부수기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

자판기부수기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

졸라맨처럼 생긴 캐릭터를 주먹이나 발 그리고 다양한 스킬을 이용해 자판기를 부숴야 하는 자판기부수기게임, 스트레스해소게임입니다.
스킬을 사용할때 쿨타임이 있어 어느정도 기다려주어야 하며 공격력을 최대로 높여주기 위해서는 크리티컬을 높여주는게 좋습니다.

* 스킬은 최대 10개까지 배치할수 있는데 클릭으로 추가/변경이 가능합니다.

설명 참조







자판기부수기게임의 메인화면으로 원래제목은 마이크 쉐도우이며 왼쪽에서 메뉴를 볼수가 있습니다.
START는 바로 플레이하고 싶을때 눌러주면 되고 SHOP은 업글을 할때 MEDALS는 미션완수목록을
보고 싶을때 눌러주면 됩니다.소리를 끄고 싶을 경우는 하단에 있는 음표 이미지를 눌러주면 됩니다.




SHOP을 눌러주면 캐릭터 스텟이나 공격력 등을 업그레이드할수 있는 화면을 볼수있습니다.
사용할수 있는 스킬 목록은 하단에 작은 사각형으로 표시가 되며 현재 가진 돈은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바로 플레이에 들어가려면 붉은색 START버튼을 눌러주면 되고 시작화면으로 돌아가려면 EXIT를 눌러주면 됩니다.




시작하기전에 간단하게 화면 보는법을 안내해주는데 왼쪽 상단의 녹색게이지가 스킬사용 게이지로
스킬을 사용하면 점점 줄어들게 되고 0이되면 종료가 됩니다.두번째 게이지는 특수기술 게이지로
일반 스킬보다 강력한 특수기술을 사용할때 필요합니다.공격은 하단의 스킬이미지를 클릭하면 됩니다.




스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플레이가 시작되는데 한개의 스킬을 누르고 공격이 끝나면 바로 다른 스킬을
사용해야 하며 한번 사용한 스킬을 다시 사용하려면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스킬마다 최소와 최대 공격력이 있는데 최대까지 뽑아내려면 업글에서 크리티컬을 높여주면 됩니다.




녹색의 스킬게이지가 0이되면 종료가 되고 위와 같이 결과화면을 볼수있는데 다른 무엇보다
오른쪽에 보이는 MONEY와 TOTAL MONEY가 중요한데 업그레이드할때 필요하게 됩니다.
돈을 벌었으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UPGRADES를 클릭해 상점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UPGRADES를 클릭해 왼쪽의 STATS를 클릭하면 캐릭터의 스텟을 조정할수 있는데
업글을 하고 싶은 스텟에 해당하는 게이지에서 검은원을 클릭하면 비용과 함께 향상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 맨위 PATIENCE의 경우 공격할수 있는 횟수에 해당하며 두번째는 특수기술 사용횟수에 해당합니다.




새로운 스킬은 오른쪽에서 ATTACKERS를 클릭후 구매하고 싶은 스킬을 클릭해 구입할수 있습니다.
구매가 가능한 스킬은 위와 같이 붉은색 자물쇠 표시가 생기고 클릭을 하면 가격과 함게 구매여부를 물어보게 됩니다.
좋은 스킬일수록 공격력이 높고 쿨타임이 짧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으니 이점 알아두시구요.




구입한 스킬을 마우스로 드래그를 해서 하단의 스킬목록에 추가하면 체크표시가 생기게 되며
해당 스킬의 내용을 보려면 마우스를 올려놓아 확인이 가능한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격력의 경우 최소와 최대치가 표시되는데 STATS에서 크리티컬을 높여주면 공격력이 향상됩니다.




크리티컬의 경우 비용이 얼마 안되므로 돈이 모이자마자 업글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STATS를 클릭후 검은원을 클릭후 위와 같은 구입여부 창이 나오면 YES를 클릭해 업글해주면 됩니다.
나머지 스텟도 돈이 생기는대로 조금식 높여주어 균형을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그래프 이미지를 클릭하면 현재까지의 플레이 전적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가끔 클릭을 해서 내 전적을 확인해보는것도 나름 재미가 있으니 쉬고 있을때 확인해보세요.




메달 모양을 클릭하면 미션의 수행목록을 살펴볼수 있는데 미션 항목 옆에 설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일부러 수행할 필요는 없고 그냥 플레이하다 보면 자연스레 완료할수 있을 겁니다.


자판기부수기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을 업글과 플레이 스샷 그리고 설명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고 요즘 날씨가 변덕이 심하니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