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끼던지기 게임 - 잼있는게임

도끼던지기 게임 - 잼있는게임

노랑과 빨강 등의 여러색깔로 이루어진 블록중에서 같은 색이 붙어있는 블록을 깨트리는 도끼던지기 게임, 잼있는게임입니다.
던지는 횟수가 제한이 없어 마구 던지면 깰수 있을것 같지만 절대로 그렇게는 못깨고 생각하면서 깨트려야 클리어할수있습니다.

* 떨어지는 블록보다 캐릭터를 향해 앞으로 진행하는 블록을 먼저 처리해주는게 좋습니다.

잼있는게임 조작키 : 마우스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도끼던지기 게임의 메인화면으로 푸른빛 어두컴컴한 터널에서 캐릭터가 촐랑대는 배경을 볼수있습니다.
소리나 그래픽 등의 별도의 설정은 없고 바로 하단에 보이는 노란 START버튼을 눌러 시작하면 됩니다.
시간죽이기에는 이만한 것도 없으니 잼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쉬운 레벨1이 시작되는데 바로 잼나게 즐기시려면 START를 눌러주면 꾸욱 클릭해주면 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로 MINE No와 MINE DEPTH가 있는데 MINE는 레벨에 해당하며
MINE DEPTH는 깨부순 블록 단위이고 우측하단 숫자는 도끼를 던질수 있는 횟수입니다.




플레이가 진행되면 왼쪽 지역에서 위에서 아래로 블록들이 우수수 떨어지게 됩니다.
같은색으로 연결된 블록을 향해 마우스로 조준후 클릭을 하면 캐릭터가 도끼를 던지게 됩니다.
초반엔 어려움이 없는데 진행될수록 점차 어려워지니 바른 판단으로 블록을 선택을 해주어야 합니다.




캐릭터가 던진 도끼가 같은 색깔로 연결된 블록을 향해 휘리릭하고 날아가고 있습니다.
앞서도 설명드렸지만 이판사판 마구 던지면 랜덤으로 블록이 없어질것 같지만 그게 그렇게
안되고 반드시 눈으로 하나하나 자세히 확인해서 투척을 해주어야 합니다.




같은 색깔로 연결된 블록에 맞으면 위와 같이 연기를 내뿜으며 사라지게 되는데
사라진 공간으로 위에 있는 블록이 내려와 공간을 채우게 됩니다.
공간을 채울때 운좋게도 색깔이 맞은 경우가 있으면 그것처럼 좋은 경우는 없습니다.




레벨 클리어는 하단의 MINE DEPTH에 보이는 숫자가 일치할때 즉 위의 경우 18/18이 되어야 됩니다.
캐릭터 바로 앞까지 블록이 몰려와 있다면 거의 가망이 없기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아쉽게도 재시작 버튼이 없어 브라우저의 새로고침이나 혹은 F5키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도끼던지기 게임 - 잼있는게임을 몇장의 플레이 스샷을 이용해 설명해보았습니다.
꽤나 단순하지만 하다보면 무심코 던지게 되며 은근 시간때울때 쓸만하니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