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케인웨폰 - 1인용플래시게임

아케인웨폰 - 1인용플래시게임

며칠전에 소개해드린 자판기부수기게임과 똑같은 조작법으로 플레이하는 액션 타이틀인 아케인웨폰, 1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전투에 들어가 적과 대전을 벌이면서 얻게되는 노란 동전과 구급상자 그리고 아티팩트 등의 아이템은 마우스로 먹어야합니다.

* 스킬마다 데미지와 쿨타임이 다르니 스킬 사용시 이점 감안해서 사용을 해야 합니다.

마우스







아케인웨폰의 카툰 스타일 배경의 시작화면으로 영문제목은 ARCANE WEAPON임을 알수있습니다.
난이도를 변경하려면 왼쪽 하단의 CHANGE DIFFICULTY버튼을 눌러주면 되고
소리설정은 오른쪽 상단의 스피커 아이콘을 플레이 시작은 STORY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STORY버튼 클릭후 상점으로 들어가는데 연두색 버튼이 총 4개 부분의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며
왼쪽 상단의 현재 가진 돈을 오른쪽 상단이 필살기에 필요한 아티팩트 수량입니다.
하단이 현재 사용가능한 스킬목록이며 플레이시작은 오른쪽 하단의 FIGHT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대전을 벌일 상대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좌우 화살표로 상대를 골라주면 되고 골라준후 하단의
FIGHT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차례차례 상대를 무찔러야 다음 상대를 선택할수 있으며
한번 전투를 벌인 상대와는 다시 한번 대전을 벌일수 있습니다.




플레이 화면으로 왼쪽상단 녹색게이지가 캐릭터 체력이고 그 아래가 스페셜스킬을 쓸때 필요한 분노게이지입니다.
오른쪽 상단의 붉은게이지가 상대의 체력으로 0을 만들면 종료되고 다음 상대를 고를수 있게 됩니다.
스킬목록에서 색깔이 다른 스킬이 스페셜 스킬로 다른 스킬보다 세지만 쿨타임이 긴편입니다.




전투는 스킬목록에서 사용하고 싶은 스킬을 클릭해 시작되는데 한번 사용한 스킬은 스킬마다 쿨타임이
있기때문에 다시 사용하기까지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전투중 떨어지는 구급상자나 동전은
마우스로 먹을수 있는데 ANCIENT스킬에 필요한 아티팩트는 반드시 먹어야하며 왼쪽 장신구 숫자에 해당합니다.




이거나 지거나 위와 같은 결과화면을 볼수있는데 STAGE DONE로 표시되면 이긴 것으로
다음 상대를 선택할수 있습니다.업그레이드없이 바로 전투를 하고 싶으면 오른쪽 버튼중에
FIGHT버튼을 눌러주고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으면 UPGRADE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STATS는 캐릭터의 능력치 업글에 해당하는데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체력,공격력,크리티컬,분노게이지,보너스찬스입니다.
업글은 게이지 옆의 +버튼을 눌러주면 되고 클릭후 업글에 필요한 액수가 표시됩니다.
보너스 찬스의 경우 플레이중 상대에게 데미지 표식이 나올 확률로 플레이해보시면 알게 될겁니다.




COMMON은 공용스킬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스킬이며 구입후 하단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역시나 구입시 돈이 필요하게 됩니다.스킬마다 쿨타임이 다르니 구입시 꼭 살펴보시구요.
COMMON의 경우는 사용하면 분노게이지가 조금씩 늘어나게 됩니다.




SPECIAL은 스페셜스킬은 분노게이지가 소모되고 다음 사용시까지 상당히 오래 기다려야 하지만
공격력이 매우 센편입니다.전투시 COMMON과 ANCIENT 스킬로 분노게이지를 눌려주어야 합니다.




ANCIENT스킬은 무기를 사용할수 있는 스킬로 공격력이 센편이며 전투중 상대에게서 떨어지는
장신구 모양의 아티팩트를 먹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COMMON스킬과 더불어
사용시 분노게이지를 증가시켜줍니다.아티팩트 갯수는 오른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전투중 CLICK FOR MORE DAMAGE가 표시되면 해당 부분을 최대한 연속으로 클릭해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후 막강한 공격력으로 상대를 공격하게 됩니다.
빨리 클릭할수록 노란게이지가 많이 차게 되서 그만큼 공격력도 세지게 됩니다.


아케인웨폰 - 1인용플래시게임을 업그레이드와 플레이하는 방법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은근히 재미가 쏠쏠한 타이틀인데 일단 돈을 많이 모아두시는게 좋으며 구급상자와 아티팩트도 잊지말고 먹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