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레이지좀비 - 2인용플래시게임

크레이지좀비 - 2인용플래시게임

흐느적흐느적 거리를 활보하며 한마리 혹은 단체로 공격을 해보는 좀비를 맨손으로 때려잡아야 하는 타이틀인 크레이지좀비, 2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혼자서도 가능하고 2명이서 서로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함께 플레이를 진행하는 방식도 가능하며 업글로 공격력이나 체력,방어력도 높힐수 있습니다.

* 나루토나 킹오파처럼 필살기도 쓸수 있으니 이점도 알아두시구요.

2인용플래시게임의 조작키는 본문 설명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크레이지좀비를 시작하면 한자로 된 타이틀을 볼수 있고 그 밑에 영문 타이틀인 CRAZY ZOMBIE가 보입니다.
메뉴는 글자 그대로 1P,2P,옵션으로 옵션에서는 소리나 조작키,그래픽 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플레이에 들어가기전에 조작키를 미리 한번 알려주는데 그전에 미리 한번 봐두시는게 좋을겁니다.




이전 단계에서 설명드린 옵션으로 들어오면 다양한 설정 옵션을 볼수 있는데 설명 안드려도
대충 어떤 설정인지 감이 오실겁니다.중요하게 볼건 맨아래 조작키와 관련된 Control인데
확인을 하고 싶으면 Custom을 눌러주면 되고 모든 설정을 원래의 기본으로 하고 싶으면 Default를 클릭하면 됩니다.




커스텀을 눌러 조작키를 살펴볼수 있는데 다른 대전 액션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캐릭터 조정의 경우
1P일때는 W/A/S/D키를 2P일때는 화살표키로 해주면 되고 나머지 펀치나 킥,필살기 등은
위 화면에 보이는 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대전액션 많이 해보신분은 키가 상당히 익숙할겁니다.




아무것도 안보이는 화면의 스테이지는 이전 스테이지를 깨야 플레이가 가능한데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클리어하는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금새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수 있을겁니다.
초반에 설명드린 캐릭터 능력강화는 하단 업글버튼을 초기 시작화면으로 이동하려면 백투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화면 여기저기서 튀어나오는 징그러운 좀비를 펀치와 킥을 이용해 모조리 해치우면 됩니다.
왼쪽 위에 보이는 2개의 게이지에서 노란게이지가 캐릭터 체력이며 파란색게이지가 필살게이지입니다.
필살게이지는 좀비를 많이 해치우면 해치울수록 채워지게 되는데 나중을 위해 아껴쓰셔야 합니다.




펀치와 킥이 아닌 U키를 눌러 특수기술로 공격하는 장면으로 주위에 좀비가 많아 각개격파가 힘들때
굉장히 효과적입니다.파란색의 필살게이지가 소모되니 최대한 모여있을때 사용해주는게 좋습니다.
너무 남발하게 되면 정작 필요한 순간에 낭패를 볼수 있으니 적당히 요령껏 사용해주세요.





필살게이지의 경우 완전히 오른쪽 끝까지 차게되면 I키를 눌러 초필살기술을 사용할수 있게 되는데 그 위력은
U키를 눌렀을때와는 비교도 안되게 세기 때문에 스테이지 막판에 등장하는 보스를 상대할때 쓰는게 좋습니다.
사용하는 순간의 화면도 달라서 선택한 캐릭터 얼굴이 나오고 해치울 좀비의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앞서 설명드린 파란색 필살게이지를 소모하는 U키와 I키 이외에도 캐릭터 체력을 소모해 특수기술을
쓸수도 있는데 캐릭터마다 모양은 틀려도 키보드 J키와 K를 동시에 눌러 주면 됩니다.
은근히 파괴력이 세니 적들이 너무 많거나 혹은 보스와의 대결에서 살짝 위험할때 사용해주는게 좋습니다.




정신없이 좀비들을 해치우다보면 드문드문 아이템을 떨구게 되는데 유용한게 많이 나오니 펀치키(J)를
눌러 모조리 전부 획득해주시면 됩니다.아이템중에 동그란 구슬도 나오게 되는데 마법공격을 할수있는
아이템으로 무턱대고 먹지 마시고 최대한 좀비를 몰고다니다가 구슬을 먹어 왕창 해치우는게 좋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무래기는 아니고 스테이지 마지막에 언제나 반갑게 등장하는 보스입니다.
조무래기는 체력바가 왼쪽 상단에 표시되지만 역시나 보스답에 하단에 길다랗게 표시됩니다.
초반 스테이지에 나오는 보스는 그렇게 센편은 아닌데 후반으로 갈수록 엄청세지게 됩니다.





업글화면으로 오른쪽 하단에 파란색 글자로 표시된 현재 가진 돈에 맞게 클릭으로 업글을 해주시면 됩니다.
돈모으기가 힘든 편이니 아무리 푼돈이라도 떨어진건 전부 먹어주세요.티끌모아 태산입니다.


크레이지좀비 - 2인용플래시게임을 소개해보았는데 직접 해보시면 상당히 잼나다는걸 아시게 될겁니다.
꽃샘추위에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