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컴퓨터로 할거없을때 9탄

컴퓨터로 할거없을때

특별히 할건 없고 심심할때 마우스만 꾹꾹 클릭해주면서 위로 기어 날아오는 몹들을 모조리 제거하는 컴퓨터로 할거없을때 플레이할만한 타이틀입니다.
어려운것 처럼 보이는데 아래 설명를 잘 읽어보시고 플레이하시면 어떻게 하는지 대충 파악을 할수 있으며 무료한 시간 아주 잘 가실겁니다.

* 아무리 급해도 몹들을 때릴때 구분을 해서 때려야 데미지입는걸 피할수 있습니다.

컴퓨터로할거없을때 하는 타이틀의 조작키는 본문 설명을 읽어보세요.








컴퓨터로 할거없을때 하는 타이틀의 메인화면인데 왼편이 속도게이지로 눈금이 맨위에 있을때가
가장 세며 클릭이나 화살표 아래키를 눌러 드럼통 위의 주인공 캐릭터를 발사시킬수 있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나무표지판의 사람 모양만큼 사람을 구해주면 되는데 구하는것보다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조종은 마우스나 키보드 둘중에 하나로 해주시면 되는데 위 안내그림을 보시면 알수있듯이
키보드 좌우키는 이동이고 아래키는 대쉬이며 마우스의 경우는 클릭이 대쉬이고 좌우가 움직임입니다.
둘중에 편한 방법으로 해주시면 되는데 본인같은 경우는 마우스로 하는게 더 편하더군요.





발사가 되면 위와 같이 공중으로 날아오르게 되는데 주위에 있는 몹들을 클릭해 대쉬로 제거를 해주면 됩니다.
총 3개의 생명이 있는데 다행히도 플레이중 나오는 하트로 추가할수 있습니다.
우측 윗쪽에 보이는 공구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화면 즉 그래픽 품질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전에 설명드린 하트로 방울안에 들어간채로 위로 뜨게 되는데 잽싸게 클릭해 대쉬로 터트려주면
하트를 획득하게 되고 상단의 생명갯수가 1씩 늘어나게 됩니다.은근히 아웃이 많이되는 타이틀이니
하트는 꼭 먹어주셔야 합니다.참고로 플레이 일시정지는 우측 상단의 ||를 눌러주면 됩니다.





시작부분에서 언급한 절대로 때려서는 안되는 몹이 있는데 위와 같이 몸통에 가시가 달린 몹은
절대로 쳐서는 안됩니다.치는 순간 생명이 하나씩 줄게되니 무조건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플레이중 들리게 되는 소리는 우측 윗쪽에 보이는 2개의 아이콘으로 설정해주면 됩니다.





가시달린 몹뿐만 아니라 제때 몹들을 제거못하게 되면 차차 밑에서 부터 붉은 용암이 차오르게 되고
닿는 순간 바로 아웃이 됩니다.용암이 차오르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몹들을 처리해주는게 관건입니다.
차오르는 모습을 보면 다급해져 실수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니 차분하게 클릭을 해주세요.





결과화면으로 왼편에 몇명이나 구했는지 볼수 있으데 위의 경우 현재 1명을 구했다는 의미이며
그 아래 SUBMIT YOUR GOLD SCORE밑의 숫자는 획득한 돈의 액수로 상점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SHOP가 상점으로 바로가기이고 그 옆의 CONTINUE가 계속 플레이하기입니다.





SHOP를 눌러 상점에 들어온후의 모습으로 느낌표가 표시된 버튼이 현재 업글이나
해로운 이벤트가 있다는 의미입니다.ARMORY버튼이 장비를 주인공 캐릭터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으로 오른쪽 캐릭터 위의 돈의 액수에 맞게 4개 항목을 적절히 업글해주시면 됩니다.





ACCESSORIES버튼을 눌러주면 악세서리를 구입할수 있는데 악세서리의 경우 캐릭터 자체 능력치를
올려주게 되는데 쉬운 영어라 어떤 능력이 향상되는지 바로 아실수 있을겁니다.
참고로 한가지 항목만 집중적으로 업글하는거보다 골고루 해주는게 좋습니다.





생명력 즉 체력을 높여주는 투구를 구입해 장착한 모습인데 다음 단계로 업글할때는 좀더 비용이 소요됩니다.
칼의 경우 몹을 때리는 능력을 업해주고 신발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빠르게 해줍니다.





사람을 구하는 장소에서는 천정부분이 나무로 막혀있는데 대쉬해서 칼로 쳐주면 부서지게 되고
부서진후 사람이 튀어나오게 됩니다.한번 더 설명드리는데 가시 달린 몹은 절대로 치지 마세요.



컴퓨터로 할거없을때 잼나게 플레이할수 있는 타이틀을 소개해보았습니다.
타격감도 좋고 업글하는 재미가 제법 쏠쏠하니 무료할때 마우스로만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