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석깨기

보석깨기


반짝반짝 빛나는 휘황찬란한 온갖 빛덩이를 날려보내 보석을 획득해 플레이하는 보석깨기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하는 사람도 어려운거 하나도 없이 그냥 같은색만 잘 겨냥해 빛덩어리를 단순히 날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 화면 아래의 물병이 찰때 필살기를 날릴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우스








부엉이인지 올빼미인지 모를 새한마리가 마술봉을 들고 나뭇가지위에 앉아있는 시작화면입니다.
시작은 New Game을 클릭해 플레이할수 있습니다.




조작법은 간단합니다.새가 들고있는 빛덩어리와 같은 색상의 보석을 향애 클릭만 해주면 됩니다.
간혹 빨강과 주홍이 헷갈릴수 있으니 색깔 확인하는것을 주의해 주시면 됩니다.
같은 색깔이라도 2개이상의 보석이 뭉쳐있어야 하는것도 잊지마세요.




노랑색을 향해 빛덩어리를 날린후 모습입니다.
서로 붙어있는 노랑색의 보석이 전부 깨져 없어지게 되는데 없어지게 되면 점수를 얻게 되고
아래 물병에 보석과 같은 색의 물병이 채워지게 됩니다.




물병이 가득차게 되면 반짝이게 되며 필살기를 날릴수가 있습니다.
일반 날리가와 마찬가지로 같은 색의 보석을 향해 빛덩어리를 날려주면 됩니다.




보석깨기에서 물병에 그려져 있는 이미지에 따라 필살기의 종류도 달라지는데
위와 같은 경우 독가스 필살기가 발동된 경우로 주위의 보석들이 깨지게 됩니다.




이번엔 화염막대 필살기가 발동된 경우입니다.
가로로 넓게 화염이 퍼져 색깔과 관계없이 가로줄에 있는 모든 보석을 깨트리게 됩니다.
가로로 꽉차있을때 사용하면 아주 쓸만한 필살기 입니다.




이번엔 번개 필살기입니다.가로 혹은 사방으로 퍼지는 경우가 있고
번개에 닿는 보석이 무조건 깨져버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두가지의 필살기가 동시에 발동되는 경우도 있는데 위의 물병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좌우로 쭉 퍼지는 화염과 사방으로 퍼지게 되는 독가스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불화염과 독가스가 동시에 발동된 화면입니다.
아무데나 쏘지 마시고 두가지의 필살기가 효과적으로 발동될수 있는 곳을 잘 생각해
쏘아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오른족 상단의 커더란 보석을 계속 맞추게 되면 플레이가 게임이 종료되며
스코어가 표시가 됩니다.위 이미지의 경우 2,290개의 보석과 23,225점을 기록했습니다.




레벨 완료후 다음 레벨로 갈수있는 화면이 나오면 다름 레벨에서도 역시나 같은 방법으로
플레이해주면 됩니다.


보석깨기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보았습니다.
긴 시간하기보다는 짧은시간동안 시간때우기용으로 그만이니 심심할때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