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7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이동과 점프로 포털로 이동만 해주면 되지만 도중에 나오는 왕짜증나는 장애물로 인해 난이도가 높은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입니다.
짧게 점프하기 길게 점프하기 그리고 벽타기와 낮게 구르기라는 동작이 연속되는 레벨에선 혀를 내두를 정도로 짜증이 날겁니다.

* 도전 횟수 제한이 없고 아웃된 레벨에서 시작한다는게 그나마 다행입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 게임하기의 조작키는 본문 설명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의 메인화면에서 플레이버튼을 눌러주면 레벨을 선택하는 단계로 가게
되는데 이전에 플레이한적이 있을 경우는 위와 같이 해골 표시가 나타나서 해골표시 다음 레벨부터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레벨간 이동은 화살표로 해주면 되고 선택은 스페이스바입니다.





화살표키로 이동해주고 스페이스바로 점프를 해서 블랙홀 모양의 포털에 도착해주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 모서시의 시간표시가 플레이 경과시간을 의미하며 좌측 하단의 첫번째와 두번째 아이콘으로
배경음악과 효과음악을 설정할수 있는데 볼륨을 좀 높게해서 플레이하는게 더 잼납니다.





포털로 이동을 하면 해당 레벨이 완료되는데 해당 레벨에서의 성적이 위와 같이 출력됩니다.
당연히 빨리 최대한 빨리 깰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수 있지만 아쉽게도 별다른 혜택은 없습니다.
다음 레벨로 가려면 NEXT LEVEL를 클릭해주시면 되고 레벨을 스킵하고 싶으면 >>를 눌러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자주 사용하게될 벽타기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레벨인데 오른쪽 벽으로 점프를 하면
스파이더맨처럼 벽에 붙게 되며 한번 더 점프를 하면 벽에 붙어 다시 점프를 하게 됩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떻게 점프를 하느냐에 따라 아웃이 되느냐 마느냐가 결정되니 숙달은 필수입니다.




벽타기를 아주 많이 시도해야 클리어가 가능한 레벨인데 오른편 왼편 벽타기를 해서 점프를 해보시면
어느정도 감을 익히실수 있을겁니다.잠시 사정이 생겨 플레이를 멈추고 싶을 경우는 P키를 눌러주면
되고 처음부터 현재 레벨을 다시 플레이하고 싶으시면 키보드 R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바닥에 함정이 있는 레벨인데 점프키를 짧게 눌러주면 점프거리가 짧아 바로 찔려 아웃되게 되는데
점프키를 오래 꾸욱 눌러주고 있으면 체공시간이 길어져 그만큼 멀리 날아갈수 있게 됩니다.
나중에 이런게 연속으로 등장하면서 다른 함정과 같이 배치되어 있는 레벨이 등장하게 됩니다.





쇠침 함정이 곳곳에 등장하는 레벨인데 보기엔 평범해보이지만 점프를 잘못해 머리에 부딪치거나
몸통에 부딪치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 본격적으로 짜증을 유발시키는 레벨의 시작입니다.
특히 왼쪽 시작지점에서 빠져나가려고 할때 윗쪽의 쇠침에 찔리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구르기를 해야 클리어가 가능한 레벨이 등장한느데 그냥 통과하면 얼굴에 쇠침이 부딪쳐서 아웃됩니다.
이동키로 이동하면서 쇠침 근처에서 아랫쪽 화살표키를 눌러주면 빙그르르 돌면서 통과를 하게 됩니다.
참고로 구르기는 이동하는 동안에만 적용되며 멀뚱멀뚱 서있을때에는 적용 안됩니다.





많이 아웃당하는 레벨5의 포털쪽 모습인데 벽 양옆에 붙은 쇠침에 수없이 당하게 되있습니다.
그냥 정상적인 위치에서 점프를 하면 어렵지 않게 통과가 가능한데 벽타기를 한후
점프를 해야되는 거라서 세밀한 조정이 필수이고 무사히 안착후에 구르기를 통해 포털로 이동하면 됩니다.





점프와 구르기 그리고 피하기가 필요한 레벨로 대포알만 없으면 별 문제없이 돌파가 가능하지만
주기적으로 날아오는 대포알로 인해 타이밍에 맞추어 점프를 해주셔야 합니다.
구조는 평범하지만 총 3군데서 서로 다른 방향으로 발사되는 대포알만 주의해주세요.





이제부터 슬슬 본격적인 짜증나는 상황의 시작으로 여기저기서 날아오는 대포알과 쇠침으로 대표되는
함정 그리고 벽타기와 구르기가 혼합되어 있어 한번에 깨기는 힘들고 동작을 기억해두었다가
계속해서 시도를 해보는 수밖에 없습니다.특히 막판 대포알을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를 몇장의 스샷이미지와 간단한 설명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진행하다보면 많이 짜증날수도 있으니 이점 미리 알아두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