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우스로 하는 게임 - 벌레잡기게임

마우스로 하는 게임 - 벌레잡기게임


벌레를 향해 꽃봉우리 부분을 잽싸게 날려 최대한 많이 먹어치우며 출구쪽으로 이동해야 끝이나는 마우스로 하는 게임, 벌레잡기게임입니다.
천정이나 벽을 향해 날리면 도르레 방식으로 이동도 할수 있으며 잡아먹는 벌레의 경우 먹으면 안되는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추가적으로 진행을 방해하는 해로운 식물들이 곳곳에 등장하게 됩니다.

벌레잡기게임의 조작키는 제목 그대로 마우스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우스로 하는 게임의 시작화면으로 영문제목은 feed me!임을 알수 있는데 중요 메뉴는 제목 아래에 있습니다.
시작은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면 되고 안내가이드는 헬프를 그외 설정은 옵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옆의 credits는 제작자 정보이며 사운드 끄고 켜기는 우측 상단의 음표 아이콘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헬프를 눌러주면 어떻게 진행하는지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는데 마우스로 땅이나 벽 그리고 천정을 클릭해
봉우리 부분을 발사해 이동을 해주시면 되고 오른쪽의 벌레들을 먹어주시면 되는데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벌레 옆에 빨간색 표시가 되어있는건 건드리게 되면 에너지가 깎이게 됩니다.




옵션을 눌러주면 이전에 설명드린 사운드 설정은 물론 그래픽 품질과 세이브데이터 초기화를 시킬수 있는데
그래픽의 경우 high로 하셔도 상관없으며 game reset을 눌러 초기화해 첨부터 플레이할수도 있습니다.





맵을 선택하는 화면인데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화분이 있는곳이 현재 스테이지이며 스테이지1을 깨야
스테이지2를 플레이할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당연히 한번 플레이한 스테이지는 다시 할수
있습니다.맵을 선택한 후에는 하단의 PLAY를 눌러 선택한 맵으로 들어가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중앙에 보이는 꽃을 움직여 공중에 날아다니는 벌레와 다양한 아이템을 먹어주며 앞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가려면 마우스를 클릭해 꽃봉우리를 땅이나 벽을 향애 발사하면 붙은 방향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왼쪽 상단의 게이지는 꽃봉우리가 얼마나 늘어나는지 알수 있는 게이지로 벌레를 먹으면 늘어나게 됩니다.





중앙 상단의 시간표시는 제한시간으로 제한시간 안에 돌파를 해주셔야 하고 그 옆의 하트모양이 에너지로
0이되면 첨부터 스테이지를 재플레이해주셔야 하며 그 옆의 물뿌리개는 보너스갯수입니다.
초반에 설명했듯이 진행을 방해하는 독초는 바닥에 위와 같이 퍼져 있으니 무조건 피해가주셔야 합니다.





도중에 잠시 플레이를 멈추고 싶을때는 우측 상단의 PAUSE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며 재개하고 싶을때는
다시 눌러주시면 됩니다.벌레를 잡고 아이템을 먹으면서 진행을 하면 맨 끝에 위와 같은
비상구 모양의 문을 볼수있는데 다가가면 문이 열리고 다음 맵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좌우로 이동하는 선반이 등장하는데 일단 천정에 꽃봉우리를 발사해 고정을 시켜준후 타이밍에 맞게
선반이 다가올때 클릭을 한번 더해주면 선반위로 착지하게 됩니다.윗쪽에 있는 물뿌리개를 먹을때는
독초에 닿지 않게 최대한 세밀하게 조정을 해주셔야 합니다.최대한 벌레을 많이 잡아먹는게 유리합니다.





쭉쭉 미끄러지는 지형이 등장하는 맵인데 이동할때 미끄러움 때문에 일반 평지보다 많이 진행을 할수
있습니다.참고로 잠자리는 먹어도 되는 벌레이니 걱정말고 전부 먹어치우시면 됩니다.
진행하다보면 이상하게 생긴 벌들의 벌레가 등장하는데 절대로 건드려서는 안됩니다.





먹어서는 안될 벌레뿐만 아니라 곳곳에 위와 같이 수박같은 장애물이 등장하는데 수박의 경우
천정에 붙어 피해주시면 되며 타이밍에 맞추어 밑으로 내려와 계속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우스로 하는 게임 - 벌레잡기게임을 스샷과 상세설명으로 소개해보았습니다.
해보니까 가장 중요한게 최대한 벌레를 많이 먹어 꽃봉우리가 발사되는 거리를 늘려주는거더군요.